공지사항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[중단안내] 전주시청사 전기작업으로 인한 행정정보서비스 중단 안내[2019.4.27(토)]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 성 자 | 관리자 | 등록일 | 2019/04/24 | 조 회 | 388 |
첨부파일 | |||||
전주시청사 특고압 전력설비 교체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행정정보 시스템이
일시 중단되오니, 시민분들께서는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가. 중단일시 : 2019. 4. 27.(토) 09:00 ~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.
나. 중단사유 : 전주시청사 특고압 전력설비 교체
다. 중단업무 : 행정정보 통신망을 이용하는 모든 업무
- 새올행정시스템(주민등록, 재정, 청백-e, 물품관리 등)
- 행정업무시스템(온나라, 부동산종합공부, 지방세, 인사 등)
- 민원서비스(홈페이지, 무인민원발급기, 전자민원창구, 민원24 등)
|